HOME > Participating > Guidance > Schedule

전시회 추진일정

MICEHUB 20XX 추진일정

ㆍ참가업체 전시장 입출입시간

- 08:00~17:30 / 20XX. 00. 00(화)~00(목) , 08:00~21:00 / 2014. 00. 00(금)~철거시까지

기간 구분 진행상황
20XX년 9월 20XX 전시회 결과   - 결과보고서 발송
9월 ~ 10월 전시회 참가 신청
/ 조기할인 마감
  - 홈페이지 오픈
  - 전시회 참가 온라인 신청 시작
  - 20XX 전시회 참여 여부 최종 결정
  - 참여 결정 확정 시 예산 계획 수립
  - 부스 임차료 조기할인 10% 마감
    (부스 임차료 50% 납부 업체에 한해 할인)
20XX년 1월 기관별 예산 지원   - 기관별(지자체, 기관, 협회 및 단체 등)
    2014 전시회 신청 업체 참가비 지원 프로그램 수시 확인
2월 참가신청 마감   - 추가 전시회 온라인 신청 마감 및 부스 임차료 완납
3월 각종 양식   - 디렉토리 신청 마감
  - 기술지원 온라인 신청 마감 (신청과 동시 비용 납부)
  - 참가업체 상주자 출입증 온라인 신청 마감
  - 참가업체 상호간판 온라인 신청 마감 (조립부스 한)
  - SNS 홍보자료 등록 (동영상, 회사소개 PPT, 제품 JPG)
  - 각종 양식 제출 마감
대외홍보   - 참가업체 대상 무료 초청장 발송
  - 부스 배치 최종 확정
  - 참가업체 협력업체 대상 및 자사 바이어 리스트 구축 후 초청장 발송
  - 최종 전시품 Line-up 확정
  - 자체 독립부스 시공업체 디자인 시안 제출
  - 참가업체 대상 사전설명회 개최(참가업체 매뉴얼 배포)
4월 최종 업무 체크   - 독립부스 시공업체 시안에 기술지원 신청사항 표기하여 제출
  - 참가업체 자체 업무 분담 매뉴얼 작성
  - 전시회 최종 사전 체크 사항 검토
  - 전시품 및 각종 비품 운송 계획 최종 검토
    (전시품 해외에서 통관 시 2개월 전 진행 요망)
  - 전시 비품 렌탈 및 인력 모집 완료
  - 신청 양식 및 모든 점검 사안에 대한 수정/변경 최종 확인
5월 장치공사   - 고객지원센터 설치 완료 (기술지원 및 각종 행정 지원)
  - 독립부스 장치
  - 독립부스 전시품 반입
  - 조립부스 참가업체 전시품 반입
  - LNG 사용 전시품 반입
  - 전기, 급배수, 압축공기, 인터넷, 전화 연결
  - 업체별 임대 가구 및 집기류 세팅 완료
  - 등록시스템, 인포데스크, 디렉토리 판매처,
    바이어 라운지, 비지니스센터, 휴게소 설치 완료
화물 하역장   - 장치 기간 화물 하역장 게이트 1~7A홀 모두 개방
    (화물 하역장을 통해 전시장 내 차량 진입 가능 단, 화물차와 승합차 한)
  - 장치 기간 동안 화물차 및 승합차 일괄 2시간 무료
  - 전시회 마지막 날(17일), 17:40 출구 개방
  - 철거 기간은 승용차 및 승합차의 진입 전면 금지 (혼란 최소화)
  - 지게차 무료 사용
    (2~3홀 하역장 사무실에서 신청서 작성 후 선착순으로 사용)
전시장 로비   - 등록시스템 4곳, 인포데스크 3곳, 디렉토리 배포 2곳,
    매표소 3곳, 각 출입구 부스 배치 현황판 각 1조씩 배치
회의실   - 참가 업체 중 전시 기간동안 세미나 요청 시 선착순으로 회의실 무료 임대
바이어 라운지   - 전시장 내 1곳 설치
    (PC 2ea, 인터넷 라인 10ea, Print 1ea,통역,
    상담 테이블 세트 13ea, 무료 카페 운영)
휴게소   - 전시장 내 2곳 설치(테이블 세트, 부스 현황판 제공)
고객지원센터   - 전시 기간 동안 전시장 내부 참가업체 및
    참관객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
주최자 사무실   - 1주최자 사무실 : 등록업체
     3주최자 사무실 : MICEHUB
     5주최자 사무실 : 국제관
주최측 서비스   - 1~2홀, 3~4홀 주최자 사무실 옆 고객지원센터 설치
    (현장 기술지원 신청)
  - 출입증, 디렉토리, 기념품, 쇼핑백, 주차권,
    전시 일정, 쇼가이드, 설문지 00. 00(일) ~ 00(월)
  - 참가업체 출입증 현장 신청 / 2~3홀 로비
  - 전시장 보안을 위한 보안 업체 전시기간 24시간 경비
  - 대인대물 보험 가입
  - 셔틀버스 운행(추후 홈페이지 공지)
개막식   - 전시장 3홀 앞
철거   - 전시회 종료
  - 기술지원 서비스 공급 중단 (전기, 급배수, 압축공기, 가스, 인터넷, 전화)
  - 전시품 반출
7월 결과   - 결과보고서 제작 및 감사장 발송

  • 상기 일정은 20XX 전시회를 기준으로 작성한 것으로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.
  •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항상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